압구정현대백화점 지하식품관 / 코코로벤토 s u n n y s i d e u p


요즘은 쇼핑뿐만 아니라 먹는 재미도 참 좋은 백화점 식당가
서울의 맛집 뿐만아니라 지방 방방곡곡 해외의 맛집들까지 들어오니
쪼끔 오바하면 전세계 식도락 여행을 할 수 있음
이번에 압구정 현대백화점 새로이 리뉴얼 하면서
뉴욕 3대 치즈케이크라 불리는 주니어스치즈케이크, 피에르에르메까지 들어와서 완전 눈 띠옹띠옹 했는데
슈니발렌이랑 록키마운틴은 없어졌어.....
나 슈니발렌 시나몬도 좋아하고 록키마운틴도 좋아했는데.. 맛도 있지만 모양도 달콤하고 예뻐서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좋앟는데.. 아쉽

 


지난주 다녀온 코코로벤토
친구분 중에 여기 많이 좋하하는 분이 있어서 ( 그 친구는 오리를 좋아했지 ..... ㅋㅋㅋㅋㅋㅋ)
예전 홍대에 생긴지 얼마 안 됐을 때 1시간 40분인가 기다려서 먹었었다
나 진짜 그때 어려서, 친구가 너무 좋아해서 그랬지
지금이라면 먹을려고 2시간 가까이 줄서서 기다리는 거 말도 안 되지
근데 나도 좋아해 ㅎㅎㅎ '-'
 


우삼겹벤토 11000원
 
기본 미소시루 (장국) 과 메인 벤토
일본 드라마나 영화보면 요 장국 그릇째 들고 후루룩 - 마시는데 그 장면이 메인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
후루룩 소리도

예전 홍대에서는 가쓰오부시 육수로 만든 푸딩 달걀찜도 같이 나왔는데 계란찜 안 주는 건 좀 아쉽당
요즘은 홍대도 안 주려나
 
그전에 못 보던 메뉴이기도 또 우삼겹 좋아하기도 하고 + Best 메뉴라길래 주문
했지만 기대보다 별로 ㅠ 힝
치킨 먹으려다 우삼겹 보고 변경했는데 먹으면서 그냥 치킨 먹을 걸 했다



데리야키 치킨벤토 9500원
 
뭔가 아쉬워서, 먹고 싶은 욕망이 제대로 해결되지 않아서 우삼겹 먹은 다음날 또 출동 ㅋㅋㅋㅋㅋㅋ 나 이럴 때 보면 근성있다 ? ㅋㅋㅋㅋㅋ
데리야키 소스도 맛있고 무엇보다 치킨 너무 잘 튀겼어 ! 튀김옷도 맛있고 언제나 치킨은 진리임을 ㅎㅎㅎㅎ
동그란 벤토안에 색색이 예쁜 찬들
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귀여움이 이름에서도 음식에서도 드러난다
 
베니쇼가 (생강) 우메보시 (매실장아찌) 는 절대 안 먹는 찬이라 이번엔 잊지 않고 주문하기 전에 빼달라고 요청
나이 먹어도 생강은 여전히 어려운 음식 -ㅂ-
 

 
+ 코코로벤토 먹으면서 옆에 도쿄하야시라이스클럽보고 몹시 먹고 싶었으니 이건 다음주 예고 ?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